자주묻는 질문

  • [이용정보] Q. 36개월 미만 유아 입장 시 무료입장 가능한가요?
  • A. 36개월미만 이용 시 증빙할수있는 확인증을 지참하시어 정문입구, 입장 시 제시하시면, 무료입장 가능합니다.
    단, 부득이한 사정으로 미지참 시(정부24시/THE건강보험/굿닥 등 모바일앱에서 자녀분의 생년월일을 빠르고 쉽게 확인 가능합니다)
  • [이용정보] Q. 반려동물 (애완견, 애완묘 등 모든동물)은 입장할 수 없어요!
  • A.  고객의 안전과 쾌적한 환경을 위하여 반려(애완)동물은 입장할 수 없습니다. (단, 안내견 및  도우미견 제외)
  • [이용정보] Q. 경주월드 입장 시 다음의 물품들은 가지고 입장하실 수 없어요!
  • A.
    공원의 고객의 안전과 쾌적한 환경을 위하여 다음의 내용들은 입장 시 제한하고 있습니다.
    이 외에 다른 고객의 이용에 방해가 되거나 위험하다고 판단되는 물품은 제재할 수 있습니다.

    ① 주류 및 불법약품.
    ② 전문촬영장비.(드론, 대형삼각대, 사다리 등)
    ③ 자전거, 전동휠, 킥보드, 어린이자동차 등 탈것.
    ④ 고객께  불편함을 줄수 있는 음향기기 물품.
    ⑤ 버너, 접이식의자(캠핑용)
         * 돗자리는 반입은 가능하며, 피크닉 존에서만 사용가능 그 외 장소 불가.

  • [이용정보] Q. 온라인(소셜) 예매 후 어떻게 이용하나요?
  • A.
    카카오톡 "애드맥스"에서 발송된 QR코드 또는 각 구매처에서 발송된 바코드 지참 후 매표소 경유(교환)없이 입장 가능합니다.
    [QR코드, 바코드 검표 후 파크이용]
  • [이용정보] Q. 종일권 예매 후 오후권 파크이용 시 기다려야 하나요?
  • A. 종일권 예매 후 오후권 파크이용시간과 상관없이 별도로 파크이용 가능하십니다.

    *오후권 파크이용시간 안내

     3~11월 : 평일 3시이후, 주말(공휴일) 4시이후 파크이용
     12~2월 : 평일, 주말 3시부터 파크이용

  • [이용정보] Q. 파크이용권 종일권/오후권 경우 파크 내 시설을 모두다 이용할수 있는 상품인가요?
  • A.
    현재 저희 경주월드는 파크이용권 종일권/오후권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. 각 어트랙션별 신장제한 기준 충족 시 이용가능하십니다.

    ※기상상황 악화 시, 혹은 파크 사정상 예고 없이 어트랙션 운행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.
  • [이용정보] Q. 파크이용권 외 다른 개별권은 없나요?
  • A. 네. 현재 저희 경주월드는 파크이용권(종일권/오후권), 연간이용권으로 파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[이용정보] Q. 오후권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  • A.
    경주월드 파크이용권 종일권 / 오후권 2가지 상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오후권 파크이용 시간안내

    3월 ~ 11월 오후권 : 주중(평일)3시권 / 주말(공휴일)4시권
    12월 ~ 2월 오후권 : 주중(평일), 주말 3시 


  • [이용정보] Q. 경주월드 내 의무실이 있나요?
  • A. 경주월드 입장 후 우측에 의무실이 있으며, 간단한 상비약이 구비되어 있습니다. (멀미약 제외)
     
    [스노우파크 의무실은 동계시즌 한시적 운영]
  • [이용정보] Q. 경주월드 내 우의도 판매하나요?
  • A.

    우의를 지참해 오시거나 공원 내 가족무대 맞은편 스테이지 매점, 메가드롭 맞은편 헤라클래스 매점, 급류타기 맞은편 스플래쉬 매점  등 현장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※ 우의 판매 요금은 개당 2500원 입니다.


             ※ 사이즈

          -  대(청색) : 160cm 이상.

          -  중(녹색) : 130~170cm.

          -  소(빨간색) : 140cm 이하.

  • [이용정보] Q. 경주월드 내 수유실이 있나요?
  • A. 경주월드 내 컵넛 매장 옆, 스노우파크 의무실 옆에 있습니다.

  • [이용정보] Q. 경주월드 내 유아청결실이 있나요?
  • A. 위자든 가든 및 엑스존 화장실 내 에 설치되어있습니다.

    - 남/여 각 화장실 내 [간이 기저귀 교환대]가 설치 되어 있습니다.
      (단, 장애인용 화장실 및 유아청결실이 있는 화장실은 제외)
  • [이용정보] Q. 제휴카드 여러장으로 각각 할인 받을 수 있나요?
  • A. 카드사마다 상이하며, 카드별로 실적이 충족이 되셔야합니다. 또한 주민등록번호 기준으로 1일 1회 승인요청 후 하루에 하나의 카드만 결제 가능합니다. 정확한 확인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.
  • [이용정보] Q. 오후권도 제휴카드 할인 가능한가요?
  • A. 오후권의 경우 제휴카드할인 적용이 불가능하며, 종일권요금 기준으로 제휴할인적용 가능하십니다.
  • [이용정보] Q. 온라인 구매 후 당일 취소가 가능한가요?
  • A. 미사용시 당일 취소 가능합니다 (판매처 약관에 따라 위약금이 있는 경우 공제 후 환불)
  • [이용정보] Q. 현장에서 인원 변경 가능한가요?
  • A. 변경, 수정 기능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. 기존 예매내역 기준 취소 또는 추가 결제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.
  • [이용정보] Q. 스마트 온라인 예매시 회원가입을 해야지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?
  • A. 네, 스마트 온라인 예매 시 회원가입 후 할인요금으로 예매 가능하십니다.
  • [이용정보] Q. 경주월드 홈페이지 스마트할인 예매 후 방문 날짜 변경이 가능한가요?
  • A. 변경 또는 수정 기능이 불가능하십니다. 미사용 티켓에 대한 유효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제휴카드 상품 예매 시
    [예 : 25년 4월 1일 방문일지정 예매  →  4월1일 미사용  →  미사용시  25년 04월 30일까지 [(당월) 1회에 한하여 사용가능]

    그 외 상품 예매 시
    [예 : 25년 4월 1일 방문일지정 예매  →  4월1일 미사용  → 기존 예매  상품 취소 후 방문일 기준 재구매 진행]
  • [이용정보] Q. 홈페이지 가입 시 본인 인증은 꼭 필요한가요?
  • A. 네. 본인 명의 휴대폰으로 인증이 꼭 필요합니다.
  • [이용정보] Q. 홈페이지 가입 및 예매 시 오류가 발생해요.
  • A. 모바일 및 PC등 운영체제에 따라 오류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. 지속적인 오류 발생시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